본문 바로가기
Life in Japan/오사카

[오사카 맛집] 쥬테이 - 육즙 가득 함박 스테이크의 정석 🍖

by 들댕댕 2023. 1. 18.
728x90

쥬테이 重亭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로 유명한 쥬테이는 70년 넘은 노포 경양식집입니다. 오사카에 관광객이 넘쳐나는데 현지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 찾게 된 식당입니다. 이곳은 관광객보다 현지인에게 유명한 맛집이죠.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함박 스테이크 전문식당

 

위치는 난바역 도보 3분으로 맛집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구역에 있으며 2022년 타베로그 백명점에 두 번째 선정되었습니다.

 

현금만 사용 가능합니다

 

 

메뉴판

저녁 마감전에 와서 웨이팅을 짧게 하고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왔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보라고 메뉴판을 주시네요. 위 사진에 가게 앞 모형을 봐도 알 수 있겠지만 함박 스테이크 말고도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맛보고 싶은 건 많지만 그래도 가장 유명한 메뉴를 먹어봐야겠죠.

 

1900년대 중반 일본 쇼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늑한 식당입니다. 주문받으시는 아저씨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함박 스테이크 주문
밥도 따로 주문

 

함박 스테이크와 밥을 주문했습니다. 함박 스테이크에 밥이 포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라이스 메뉴도 시켰습니다.

 

 

 

함박 스테이크 - 1,200엔

먹음직스러운 한 그릇이 나왔습니다. 함박 스테이크 두께가 꽤나 두껍습니다. 맛있는 냄새에 무장해제.

 

반갈샷 갑니다

 

 

육즙 폭포 육즙 홍수

 

반으로 자를 때 영상을 찍을껄 그랬습니다. 마치 반숙 계란을 가를 때 노른자가 흐르듯 스테이크 자르는데 육즙이 엄청납니다. 이렇게 육즙 가득한 함박은 처음이네요. 저도 모르게 "우와~" 하면서 잘랐습니다 ㅋㅋ

 

맛있습니다. 확실히 호불호 갈리지 않을 것 같은 맛입니다. 함박 스테이크를 원래 좋아하는 사람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네요.

 

 

 

라이스 - 150엔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밥은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밥도 좋지만 일본인들의 리뷰를 보면 오므라이스나 햄라이스도 인기 있습니다.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맛
함박 스테이크 쥬테이 추천

 

소박하고 아늑한 쇼와 분위기에서 맛있는 함박을 맛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가격은 사실 소박한 편은 아니네요 ㅎㅎ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할 맛. 함박 스테이크의 정석입니다. 그래서인지 아이들과 오거나 부모님을 데리고 온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계셨네요. 오사카 여행하신다면 쥬테이 추천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고치소사마.

 

 

 

 

쥬테이 · 3 Chome-1-30 Nanba,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 · 일본식 서양 음식점

www.google.com

 

#일본 #여행 #오사카 #난바 #쇼와 #경양식 #함박 #스테이크 #현지인 #맛집 #쥬테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