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Japan/도쿄 & 요코하마

[도쿄 아사쿠사 맛집] 커피 천국 - 팬케익이 유명한 카페 🥞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5화

by 들댕댕 2023. 1. 15.
728x90

커피 천국 珈琲天国

커피 천국은 팬케익이 유명한 레트로 카페입니다. 일본 드라마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에 방영되어 더 유명세를 타는 것으로 보입니다.

 

팬케익이 맛있는 작고 아늑한 카페

 

커피 천국 외관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5개의 테이블이 있는 작고 아늑한 카페입니다. 방문당시 제 앞에 4팀이 있었던 것 같은데 대략 3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팬케익에 찍혀있는 天国(천국)이라는 글씨가 귀엽네요.

 

 

팬케익이 가장 유명하지만 다른 메뉴도 많습니다. 특히 커피와 스푼 모양의 쿠키가 귀엽네요 ㅎㅎ

 

 

커피 천국의 가챠도 있습니다. 하는 사람 있을까요? 있겠죠? ㅎㅎ

 

 

커피 천국 내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위에서 말씀드렸듯 2명씩 앉을 수 있는 5개의 테이블이 있는 작은 카페입니다. 차분한 분위기로 수다를 떠시는 여성 두 분 테이블이 있었지만 작은 소리로 말씀하셨습니다. 벽에 보이는 가게의 굿즈가 인상적이네요. 이 작은 가게가 내뿜는 존재감이 대단합니다 ㅎㅎ

 

 

 

메뉴판

케이크와 핫도그
커피와 차, 음료
커피천국 방문기념 오리지널 굿즈
커피천국 방문기념 오리지널 굿즈

 

음식, 음료 메뉴만큼 굿즈도 많네요 ㅎㅎ 시그니쳐 메뉴인 핫케이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핫케이크 세트 ホットケーキセット - 1,200엔

 

균형 좋은 마일드 커피

 

향 좋고 마일드한 커피입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밸런스 좋은 맛입니다.

 

 

이거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버터 올리고 시럽뿌리고 먹어봅니다 

 

 

달콤하고 촉촉한 팬케익
시럽은 거들뿐

 

왜 팬케익이 유명한지 알것같은 맛입니다. 사실 팬케익을 그렇게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일지도 모르겠으나 먹어본 팬케익 중 가장 맛있습니다. 수분기도 적당해 씹을 때 쿠션감이 좋고 달콤 고소합니다. 시럽은 거들뿐

 

 

잠깐 휴식하며 팬케익을 맛보길 추천


TV맛집이라 기대만큼 의심도 있었지만 기대에 확실히 부응하는 팬케익이었습니다. 아사쿠사에 방문했을 때 줄이 길지 않다면 권해드릴 수 있는 팬케익 맛집입니다. 생각보다 더 맛있었네요. 혹시 여행 중 짐이 많다면 가게내부가 좁아 다른 곳을 고려해봐야 할 수도 있겠습니다.

 

고치소사마

 

 

 

# 일본 여행 #도쿄 아사쿠사 #호피거리 #카페 맛집 #커피 천국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팬케익 #핫케이크 #커피 #디저트 #휴식 #레트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