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 Japan/오사카

[오사카 맛집] 라멘워 - 현지인이 추천해준 세련된 라멘집 🍜

by 들댕댕 2023. 1. 29.
728x90

 

라멘워 THE RAMEN WAR ラーメン大戦争 (라멘대전쟁)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에 위치한 핫한 쇼유 라멘 전문점입니다. 일전에 카페 사장님과 대화를 나누다 이곳을 알려주신 게 생각이 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 라멘집으로 평일 점심에 방문한 저는 이십 분가량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차단봉에 걸려있는 메뉴판을 보며 어떤 걸 먹을지 고르면 되겠습니다.

 

현지인이 추천해준
세련된 쇼유 라멘 전문점

 

 

웨이팅 하고 있는데 점원이 나와 말을 겁니다. 그런데..

 

죄송하지만 지금 차슈가 다 떨어져서
일인당 두 장밖에 안되는데 괜찮으세요?

 

아.. 이런.. 라멘워는 라멘 그릇을 빙-둘러 나오는 차슈를 눈으로 입으로 즐기러 오는 곳인데, 늦은 점심에 와서 그런지 차슈가 두 개밖에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왕 왔으니 맛은 보고 괜찮으면 다음에 차슈가 떨어지기 전에 와야겠습니다 🥲

 

라멘워는 추가요금 없이 차슈 기본 2장에서 5장까지 추가 가능합니다.

 

 

식당 내부

 

오 라멘집 맞아?
뭐지 이 세련된 분위기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감까지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라멘워는 현재 오사카에 10개 지점이 있는데 매장마다 외부, 내부 모두 다른 컨셉으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뭐가 힙한느낌이네요 ㅎㅎ 스태프분들은 쾌활하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손님도 아저씨들보다 젊은 층 특히 여성손님분들이 많았습니다.

 

 

제가 앉은 맞은편 벽에는 위스키가 줄지어져 있습니다.

 

생맥주 기계

 

오픈키친 형태라 차슈를 자르고 면을 삶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

 

라멘은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피스톨 피스토루 간사이 육수 쇼유라멘 - 869엔
  • 녹슨칼 사비타카타나 국물 없는 쇼유라멘 - 869엔
  • 평화 헤이와 큰 생선 쇼유라멘 - 869엔
  • 자유 지유우 작은 생선 쇼유라멘 - 946엔

 

차슈의 갯수는 1장부터 5장까지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차슈가 떨어지지 않은이상 5장을 시키는게 보통이죠 ㅎㅎ 안타깝게도 저는 2장밖에 주문하지 못했습니다.

 

 

라멘 라인업 중 가장 비싼 '자유'와
특선 쇼유 가라아게 주문

 

 

특선 쇼유 가라아게 - 297엔

 

가라아게가 먼저 나왔습니다. 특선 간장으로 조리한 가라아게라 간이 살짝 센편입니다. 바삭하고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코자나카 쇼유라멘 '자유' - 946엔

 

강력한 간장의 풍미

 

말린 생선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국물을 먼저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간장맛이 굉장히 강합니다. 간이 센것도 좋아하는 저지만 이건 좀 짜네요 ㅎㅎ 면은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네요. 말 그대로 후루룹 쩝쩝 먹었습니다 ㅎㅎ

 

라멘워 공식 사이트 이미지

 

이런 비주얼을 기대하고 왔는데

차슈가 떨어져서 너무 아쉽습니다 🥲

 

 

차슈는 비교적 얇게 썰어져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듯 지방층이 있지만 느끼함없이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특히 후추향이 나는 국물과 잘 어울리네요.

 

 

국물 간이 센건 아쉽지만
이외에는 모두 좋았다

 

나중에 보니 제가 시킨 '자유'가 간장맛이 가장 강한 라멘이었습니다. 자유가 제일 비싸지만 오히려 다른 메뉴가 간도 적당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첫번째 메뉴 피스톨이 가장 인기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까이서 찍으실래요?
라멘과 함께 찍어도 좋아요

 

라멘집에 있는 위스키가 신기해 사진을 찍고있으니 스태프분이 아예 앞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ㅋㅋ 다들 쾌활하고 친절하시네요. 적힌 글을 읽어보니 아마 개업기념으로 만든 위스키로 보이네요.

 

 

Only 현금결제

 

제면기

 

입구 오른편 주방 쪽도 통유리로 되어있어 운이 좋으면 요리사분이 면을 뽑는 걸 지켜볼 수 있습니다 ㅎㅎ

 

쾌활하고 세련된 라멘워
깔끔한 쇼유라멘 추천

 

오사카에 방문한다면 신사이바시근처 힙한 라멘집 라멘워에서 간사이의 쇼유라멘을 맛보시긴 추천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고치소사마

 

 

 

 

 

The Ramen War · 3 Chome-3-6 Minamikyuhojimachi, Chuo Ward, Osaka, 541-0058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일본 #여행 #간사이 #오사카 #신사이바시 #상점가 #쇼유 #간장 #라멘 #맛집 #차슈 #피스톨 #녹슨칼 #평화 #자유 #위스키 #가라아게 #쾌활 #열정 #친절 #세련된 #분위기

728x90

댓글